F&B사업과 함께 패션과엔터테인먼트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에잇디 크리에이티브(8D Creative)가 서울 강남역에 왕연어 초밥 전문점 ‘스스시시’를 오픈했다.
‘스스시시’는 노르웨이산 최고급 연어를 직송해 한정된 양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산지 직송으로 공급받는 연어의 생산 이력추적 정보를 매주 공개하고 있고, ‘도정공장 쌀가게’에서 엄선한 경기 이천쌀을 사용한다. 때문에 일반 냉동 연어를 해동해서 쓰는 초밥보다 식감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연어 초밥을 초대형 사이즈로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또 테이크아웃 및 배달서비스에 특화돼 있는 점도 ‘스스시시’의 강점이다. 오전 11시 개점해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는 ‘스스시시’는 야근이 많은 서울 강남 지역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배달 서비스도 시작했다.
또한 메뉴를 ‘스스시시 왕연어초밥’, ‘유부초밥’, ‘한치초밥’, ‘연어포케’, ‘연어장덮밥’, ‘연어오차즈케’ 등으로 간소화해 서울 강남 지역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부담을 줄인 평균 8,000원의 가격도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바쁜 도시 생활 속에서 품질 좋은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음식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아내 강남권 최고의 초밥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