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오는 24일 신곡 ‘고백’을 발표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오는 24일 오후 6시 두번째 솔로 싱글 ‘고백’ 발매를 알렸다.
17일 오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조현아의 새 솔로 싱글 ‘고백’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시원한 블루 계열의 파스텔톤 배경에 꽃 한 송이가 놓여져 있으며, 그 위에 ‘고백’이라고 쓰여 있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난 4월 18일 첫 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를 발표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한 후 4개월 만에 신곡 ‘고백’을 발매하는 조현아의 연이은 행보에 음악 팬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 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4월 18일 첫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해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현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두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