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12일 한승주(지현우)가 직접 내린 모닝커피로 아침을 맞이하는 주인아(이시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9-12회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한 집 동거를 시작했다. 이후 이들 사이에는 예측 불가능한 상황들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인아는 승주를 비롯해 주변 사람들에게 따듯한 태도로 일관했고 이에 승주는 자신이 생각해온 것과 다른 그녀의 모습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스틸에는 깔끔한 스트라이프 셔츠 차림으로 커피를 내리고 있는 승주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승주가 직접 내린 커피를 잠옷 차림의 인아에게 무심하게 건네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인아의 손목을 잡아 커피잔을 건네는 승주의 모습과 당황한 듯 하면서도 내심 싫지 않은 듯 그의 커피를 받아 든 인아의 모습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틱 호르몬' 상승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로, 13일 오후 10시 13-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