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돌’ 시안이, 방탄소년단 ‘상남자’ 완벽 커버…최연소 ‘아미’ 등극?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돌’ 시안이, 방탄소년단 ‘상남자’ 완벽 커버…최연소 ‘아미’ 등극?

입력
2018.07.28 10:52
0 0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깜찍한 개인기를 선보인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깜찍한 개인기를 선보인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방탄소년단(BTS)의 ‘상남자’ 댄스를 완벽 커버하며 팬심을 드러낸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6회는 ‘무지개를 기다리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시안이는 BTS 삼촌들 노래 ‘상남자’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선보일 예정. 시안이의 색다른 모습이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는 터프한 표정을 장착하고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진지한 표정으로 BTS 삼촌들의 노래 ‘상남자’에 맞춰 춤을 추는 깜찍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시안이의 댄스 열정은 방송에서 얼마나 더 임팩트 있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앙다문 입술과 강렬한 눈빛으로 댄스에 집중한 시안이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옷에 달린 모자를 쓰고 눈을 빛내며 BTS 삼촌들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시안이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BTS 삼촌들의 노래 ‘상남자’가 흐르고 시안이만의 특별한 무대가 시작됐다. 시안이는 소파 위에 올라가 평소의 순둥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상남자로 돌변했다고. 시안이는 웃음기 없는 진중한 모습으로 ‘상남자’ 댄스를 완벽 커버하는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시안이는 절도 있는 동작으로 댄스를 소화하는 등 멋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사로잡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홍혜민 기자 hhm@hank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