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업무공간 통합관리 서비스 통해 업계선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업무공간 통합관리 서비스 통해 업계선도

입력
2018.07.16 06:00
수정
2018.07.16 08:07
0 0

골드브릭스에프엠에스(주)(대표 박동주, 이하 GB FMS)는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통합시설관리(IFM, Integrated Faci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토종기업이다.

GB FMS는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비롯해 국제안전보건경영인증인 OHSAS18001을 획득한 국내 유일한 IFM 기업으로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통합시설관리는 이미 글로벌 기업의 60% 이상이 도입해 적용하고 있는 사업기법으로 기업의 비핵심 사업(Non-core Business)을 총체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현재 GB FMS는 고객사의 장기적인 비용절감은 물론 기업이 핵심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통합시설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GB FMS는 주한 영국대사관의 지하매설물 조사 프로젝트와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 전기공사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스위스 다국적기업인 ABB, 국내최초 여성병원인 제일병원 등과 장기 통합시설관리 계약을 체결해 서비스 중이다.

박동주 대표는 “최근 개인주택 시설관리 서비스인 ‘Viva Home Service’를 개시했는데,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청소, 방역, 조경, 주택유지보수 등 번거로운 주택관리를 One-stop 솔루션으로 해결하는 선진국형 서비스”라고 설명하며, “독보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사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