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 룸푸르에 위치한 타식 푸트리 골프 & 컨트리 클럽(TASIK PUTERI GOLF & COUNTRY CLUB)이 국내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시내에서 불과 30분 거리,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라왕(Rawang)에 자리 잡고 있는 타식 푸트리 골프 & 컨트리 클럽은 도전적인 홀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27홀의 매력적인 코스가 인상적인 도심형의 리조트 골프 클럽이다.
2007년 호주의 골프 매니저먼트(Australia Golf Management)에서 개장한 곳으로 워터 해저드와 벙커들로 인하여 난이도가 있음을 느낄 수 있는 골프 코스로서 잘 디자인된 홀, 잘 관리된 코스, 실력과 샷의 정확도에 따른 보상과 처분이 뚜렷한 골프 코스로 유명하다.
또한 라운드 전에 충분한 어프러치샷과 벙커샷 연습을 필요로 하는 골프 코스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특히 타식 푸트리G&CC은 새롭게 리모델링한 후 2016년 말레이시아 골프 어워드 위너시상에서 가장 많이 개선된 골프 코스 No1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때 문제가 있었던 배수 시설 역시 새롭게 완비하여 타 골프장 보다 월등한 배수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파3홀들의 경관은 매우 뛰어난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식 푸트리 골프 & 컨트리 클럽은 골프 연습장, 수영장, 레스토랑 등 우수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국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