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가 신곡 ‘천천히’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유승우의 싱글 ‘천천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승우는 다정다감한 남친미를 드러내며 여심을 흔들었다. 감각적인 배경의 소품샵에서 여자 주인공에게 첫눈에 반한 유승우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한없이 다정하고 따뜻한 남자로 등장했다.
특히 유승우는 아름다운 꽃밭에서 연인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고, 기타도 직접 가르쳐주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솔직하게 그려냈다. 함께 공개된 ‘천천히’의 어쿠스틱한 멜로디와 감미로운 유승우의 목소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앞서 유승우는 싱글 ‘천천히’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싱글 ‘천천히’는 지난 11월 발표한 미니앨범 ‘ROMANCE’(로맨스)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더불어 유승우는 지난 5일 싱글 ‘천천히’ 발매를 기념하는 깜짝 공연을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유승우는 홍대 라이브 카페에서 이뤄진 공연에서 다양한 히트곡 등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고, 감성적인 라이브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싱글 '천천히'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