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세븐틴의 저력’ 단독 콘서트 선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세븐틴의 저력’ 단독 콘서트 선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

입력
2018.05.22 11:12
0 0
그룹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의 선예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1일 세븐틴은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의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오픈, 동시 접속자 수 46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티켓 전쟁을 치렀다. 일반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세븐틴은 선예매 오픈 전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힙합, 보컬, 퍼포먼스 각 3개의 유닛 포스터를 깜짝 공개,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빈틈없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으며 다이아몬드의 단면을 형상화한 H, V, P를 새겨 넣어 이번 콘서트에서 선사할 유닛 무대에 더욱 큰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렇듯 포스터 공개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은 선예매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46만 명이 넘는 인원이 동시에 몰리며 단숨에 전석을 매진시켰고, 멜론티켓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하며 단연 대세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특히 다음달 29일 개최될 세븐틴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7월에 열린 'DIAMOND EDGE' 이후 약 1년 만에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로 세븐틴의 식지 않는 열정과 한층 더 완벽하고 다양해진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세븐틴은 다음달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