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9가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옥션에서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필독서로 학부모와 아이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Why?’의 출판사 예림당이 첫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에서 예림당 도서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1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자녀 이름에 ‘예’ 또는 ‘림’이 들어가는 경우, 도서를 구매하고 아이의 이름이 표기된 부분과 함께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G9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한 아동 학습 만화 특가 위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G9에서 어린이 필독서 학습만화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15% 할인하며,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성인들에게 독서 문화와 관련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설레어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읽고 싶은 주제를 선택하면 청계천 헌책방 사장님들이 직접 골라주는 책 3권과 보온ㆍ보냉 피크닉 가방으로 구성된 ‘설레어함 박스’를 400개 한정으로 15,000원(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
김선희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조금 더 책을 가까이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참신한 프로모션들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재용 기자 insight@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