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뭐하세요?] ‘김스치면인연이 또…’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응원 “퉤퉤의 끈적함이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I★뭐하세요?] ‘김스치면인연이 또…’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응원 “퉤퉤의 끈적함이란?”

입력
2018.05.07 14:38
0 0
배우 박서준이 방탄소년단 뷔를 응원했다. SNS 캡처
배우 박서준이 방탄소년단 뷔를 응원했다. SNS 캡처

배우 박서준이 절친 방탄소년단(BTS) 뷔에게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7일 0시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 채널에는 18일 발매를 앞둔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컴백 트레일러 ‘Singularity’가 공개됐다.

‘Singularity’는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인트로 곡으로, 지난 앨범 인트로 곡을 맡았던 지민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는 뷔가 인트로 곡의 주인공이 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뷔는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으로 허스키한 자신만의 보이스를 100% 살린 인상적인 음악을 선보였다.

또 뷔는 ‘CG 뷔’라는 애칭에 걸맞는 완벽한 비주얼과 수준급의 댄스 실력, 연기력으로 전 세계 아미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직후 뷔와 절친한 관계로 알려져 있는 배우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퉤퉤의 끈적함이란? #Singularity”라는 글과 함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의 일부를 함께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은 공개 이후 좋아요 18만을 돌파하며 박서준과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서준과 뷔는 앞서 KBS2 ‘화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드라마 종영 후에도 꾸준한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방탄소년단 내에서도 독보적인 친화력으로 뜻밖의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뷔는 ‘김스치면인연’이라는 별명의 이유를 다시 한 번 납득시켰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