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이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7일 0시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LOVE YOURSELF 轉 Tear ‘Singularity’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해당 컴백 트레일러 속 뷔는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로 등장한다. 지난 앨범이었던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트레일러였던 지민의 ‘Serendipity’가 앨범 인트로 곡이엇던 것으로 미루어보아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인트로곡의 주인공은 뷔인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트레일러 속에서 뷔는 섹시한 표정연기와 함께 감각적 사운드에 어울리는 그루비한 댄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 뷔는 안무팀과 함께 완벽한 합을 자랑하며 흰 셔츠를 입고 화려한 댄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난 문득 잠에서 깨/낯섦 가득한 소리 귀를 막아보지만 잠을 들질 못해/목이 자꾸 아파와/감싸보려 하지만/나에겐 목소리가 없어/오늘도 그 소릴 들어” 등의 가사로 몽환적이면서도 처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Singularity’는 공개 이후 약 15분 만에 50만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아미들의 마음을 달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18일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컴백 무대를 미국 ‘2018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