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지가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강민지는 최근 20대를 위한 라이프 매거진 대학내일 847호 표지모델로 낙점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그는 단정한 화이트 계열의 봄 셔츠와 블랙 슬랙스로 보이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아울러 화려한 플라워 쉬폰 원피스로 청순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싱그러운 미소와 청량미 가득한 분위기 또한 눈길을 끌었다.
인터뷰에서 강민지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전에 대해 "한 잡지사에서 주최한 모델 콘테스트에서 톱10에 들었지만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주했던 기회라 오히려 미련이 남더라"며 "'한 번 제대로 해보자'는 각오로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나가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현재 광운대 로봇학과를 휴학하고 모델 활동과 더불어 배우의 꿈을 꾸고 있는 강민지는 "평일에는 영어 회화와 연기 학원에 다니고, 주말에는 YG케이플러스에서 톱 클래스 워킹반 수업을 듣고 있다"고 자기 개발 중임을 고백했다.
이어 강민지는 "'자신감은 성공이 아니라 시도해 보는 경험에서 나온다'는 말처럼 앞으로 좋은 경험들로 저를 채워서 자신감 넘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며 "초심을 잃지 않고 가진 것을 아낌없이 베풀 줄 알고, 사랑할 줄 아는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앞으로의 바람을 덧붙였다.
김은지 기자 dddddv5@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컬투쇼' 김태균, 정찬우 없이 홀로 진행 "잠정 휴식 취하게 됐다"
세월호 추모곡 데뷔 타니,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2세
[공식]리메즈 측 "닐로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냐" 법적대응 예고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