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73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
21일 백범광장서 오전 8시 30분
한국일보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473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아름다운 선거를 위한 남산 걷기대회’가 21일(토) 오전 8시 30분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열립니다. 6월 13일 확정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민화합의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를 기원하며 열리는 이번 대회는 권순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이 대회장을 맡아 대회를 선도합니다.
대회 코스는 남산 백범광장을 출발해 북측순환로를 따라 국립극장 쪽 순환도로 삼거리까지 걸은 후 출발점으로 되돌아오는 왕복 6km 거리입니다. 코스 중간에서는 참가자에게 농심 음료와 폴저스 커피를 나눠 드립니다. 출발에 앞서 백범광장에서는 선착순으로 티셔츠를 나눠 드리고, 홍보부스에서는 유권자가 만드는 ‘우리동네 희망공약’ 엽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걷기 후에는 미스코리아와 포토타임, 선거 퀴즈, 팝 바이올리니스트 유에스더의 공연도 펼쳐집니다. 또 행운권 추첨을 통해 대형 LED TV, 스포츠 운동화, 오리고기 선물세트, 광천명장김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대회참가는 거북이마라톤 홈페이지(www.hkturtle.com)에서 사전접수를 받습니다. 접수 방법은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 사전 접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전 접수자에게는 대회 소식, 알림 등을 문자(SMS)로 안내해 드리며, 대회 당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별도로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본 행사에 참여해 쓰레기 줍기 등 환경보호에 참여한 초, 중, 고, 대학생에게는 봉사활동 3시간 확인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사전에 ‘1365 자원봉사포털’ 홈페이지(www.1365.go.kr)에 신청한 후 현장에서 본인이 직접 참석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본 행사의 참가비는 따로 없으며, 행사 당일 집결시간에 맞춰오시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회안내]
- 일시: 2018년 4월 21일(토) 오전 8시 30분 집결 → 9시 출발 → 11시 30분 종료
- 장소: 서울 남산 백범광장
- 교통편: 지하철 4호선 회현역 4번 출구, 서울역 8번 출구(도보 10분)
- 문의: 한국일보 문화사업팀(02-724-2616~7)
주최 한국일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THE KOREA TIMES 한국스포츠경제 쇼비티
협찬 농심 한국오리협회 대유비엠 삼청동궁물떡복이 더명장몰 광천명장김 남산케이블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