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칠레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4일 밤 12시 유튜브 ‘방탄TV’를 통해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이하 번 더 스테이지)’ 3화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윙스 투어’ 첫 해외 일정인 칠레 공연 무대와 백스테이지 현장, 숙소에서의 모습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칠레 공연 도중 벌어진 멤버 정국의 무대 뒷이야기와 정국이 쓰러진 상황에서 공연을 마치기 위해 서로를 챙기며 노력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 세계를 누비는 해외 투어 중에도 호텔 한편에 작업실을 만들어 음악 작업에 열중하는 방탄소년단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시리즈인 ‘번 더 스테이지’는 지난해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의 300일간 대장정을 리얼 밀착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기획해 총 8편으로 만들었다.
한편 ‘번 더 스테이지’는 ‘방탄TV’를 통해 매주 한 편씩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에피소드 1화는 모든 유튜브 사용자가 즐길 수 있으며, 2화부터는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가입자만 시청할 수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나는 대답하지 못했다" 이효리, 제주 4.3사건 위로하는 추모시
[공식]김생민 측 "모든 프로에 하차 의사 전달, 진심으로 반성한다"
'아형' 정재원, 장래희망은 서장훈? "건물주, 돈많은 백수 되고파"
유재석 "'무한도전'에 내 인생 담겨있다, 아쉽고 죄송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