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소비트렌드로 ‘가심비(價心比)’가 주목받고 있다. 가심비란 소비자들의 ‘마음’의 만족도가 소비에 있어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된다는 뜻. 단순히 싼 제품이 아니라 비용을 더 지불하더라도 품질 좋은 제품을 통해 심리적 만족을 얻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이다.
LG하우시스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건강과 에너지 절약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수퍼세이브3는 합리적 가격의 보급형 창호로 개보수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이다. 수퍼세이브5는 ‘이지 오픈 손잡이’ 등 편의성을 높인 고급형 제품이며, 수퍼세이브7은 창의 입체감을 높이기 위해 ‘이중 엣지 프레임’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과 디자인 효과를 극대화한 최고급 창이다.
특히, ‘수퍼세이브 시리즈’ 전 제품은 로이유리를 사용해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냉난방비를 40% 절약할 수 있어 대표적 고단열 창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LG하우시스는 또 ‘집’과 ‘휴식’을 주제로 실크벽지 ‘베스띠’ 및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트렌디한 컬러와 우수한 품질로 인기가 높다.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을 비롯,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 및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해 자연과 환경,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휘앙세’는 시공이 쉽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알맞은 벽지다.
‘지아 자연애’ 바닥재는 LG하우시스가 올해 새로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수지(PLA)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또한, 제품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이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중 안전사고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