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무대에서 직접 공연을 하며 문화예술을 즐겨보세요.”
인천 남구 학산문화원 학산생활문화센터가 생활예술인 및 생활동아리들의 공연 발표를
지원하는 ‘우리도 예술가’ 사업 참여자를 오는 23일까지 공개 모집하고 있다.
‘우리도 예술가’ 사업은 생활예술동아리뿐만 아니라 소수(1~2인)로 이루어진 생활 예술인들에게도 공연장에서의 발표 기회를 제공해 누구나 예술가가 될 수 있는 생활예술활동을 확대하고자 기획된 사업이다.
인천 남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과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며, 선정된 동아리들은 월별로 결합하여 학산소극장에서 4월부터 7월까지 공연 발표를 한다. 또한 선정된 생활예술인들과 생활예술동아리들에게는 소정의 지원금과 전문공연장의 장비 및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모집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남구학산문화원 홈페이지(www.haksanculture.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학산문화원 (032-866-3994)
학산생활문화센터 최지은 팀장은 “누구보다 무대를 즐기며 공연하는 생활예술동아리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지역문화예술 확산에 동참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올 한해 펼쳐질 생활예술동아리의 다양한 공연 발표에도 지역주민들의 열정과 관심이 크다”고 말했다.
송원영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