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포노믹스 대상 시상식./사진=한국스포츠경제
한국 스포츠산업의 지난 1년 간을 뒤돌아보는 소중한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제1회 스포노믹스 대상 시상식이 오는 7일(수) 서울 세종대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것입니다.
이 시상식은 지난 2015년 3월 창간 이후 ‘스포츠, 경제로 읽다’를 표방하며 스포츠산업 발전에 앞장서 온 한국스포츠경제와 한국스포츠산업협회가 공동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스포츠가 국가 경제의 핵심 가치를 이루는 중요한 콘텐츠로 부각되면서 스포츠산업을 통해 경제 성장을 선도하는 '스포노믹스(Sponomics)'' 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스포츠(Sports)와 경제(Economics)를 결합한 ‘스포노믹스(Sponomics)’는 한국 경제를 살리고 미래를 바꾸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으로서 그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스포츠경제와 한국스포츠산업협회는 미래 신성장 동력인 스포노믹스 발전 및 활성화에 현저한 공적을 세워 국내 스포츠산업에 대한 인식 저변 확대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 및 일꾼을 발굴 격려하고 그 업적을 널리 알리고자 “제1회 대한민국 스포노믹스 대상(Korea Sponomics Awards)”을 제정, 시행하고자 합니다.
한국 스포츠산업의 바로미터가 될 ‘제1회 스포노믹스 대상’ 시상식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행사 개요>
○ 명 칭 : “제1회 대한민국 스포노믹스 대상”(Korea Sponomics Awards)
○ 내 용 : 스포노믹스(스포츠산업)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우수 기업?기관 및 개인을 발굴하여 시상
○ 일 시 : 2018년 3월 7일(수) 오후 3시
○ 장 소 :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
○ 시상 규모 : 14개 부문 18점
○ 주 최 : 한국스포츠경제, 한국스포츠산업협회
○ 후 원 :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더폴스타
박정욱 기자 jungwook@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트렌드] 김남주-김태리-유이, 미투운동 여배우들도 나섰다
‘상승세’ 고진영, 박성현 위협하는 '루키'...신인 3관왕 차지할까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