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스웨덴어 입힌 레터링 패션 티셔츠 출시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스웨덴어 입힌 레터링 패션 티셔츠 출시 등

입력
2018.03.05 10:54
0 0

스웨덴어 입힌 레터링 패션 티셔츠./사진=와이드앵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와이드앵글이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젊은 골퍼들을 위해 독특한 감각이 돋보이는 스웨덴어 레터링 디자인 시리즈를 출시했다. 남성용 좌우 컬러 배색 풀오버와 여성용 스카프 세트 티셔츠는 상의 가슴 부분에 ‘안녕(Hejlo)’이라는 인사말, ‘즐기고, 배우고, 놀자(njuta, lära sig, spela)’라는 봄 라운드 응원 메시지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스카프 세트 티셔츠는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 골퍼들이 필드에서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목에 매는 스카프를 추가로 구성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손수건, 헤어밴드로 코디가 가능하다. 여성 골퍼를 위한 컬러반전 라운드넥 풀오버는 ‘Valborg(봄맞이 축제)’라는 의미의 스웨덴어로 북유럽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어디든 코디하기 좋은 스트라이프형 하이넥 티셔츠는 ‘Gold Midsommar(여름축제)’라는 의미의 스웨덴어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하이브리드형 블럭 미들레이어는 하이브리드형 라운드넥 티셔츠로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제품이다.

윈드플렉스./사진=캘러웨이 어패럴 제공.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봄 시즌 야외 활동 아이템인 바람막이 제품 윈드플렉스 점퍼를 선보였다. 윈드플렉스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움직임이 특징인 제품으로 봄 시즌부터 가을 시즌까지 그린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경량다운 점퍼와 함께 레이어드 하면 방풍기능과 보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야외 활동 시에는 홑겹 점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가슴 부분을 지나는 배색 일자 라인과 칼라와 밑단의 삼색 테이핑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트렌드] 김남주-김태리-유이, 미투운동 여배우들도 나섰다

‘상승세’ 고진영, 박성현 위협하는 '루키'...신인 3관왕 차지할까

강남 아파트 값 멈춤…도심권 아파트 값은 '질주'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