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가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NCT는 오는 19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3월 발매 예정인 'NCT 2018' 앨범에 수록된 NCT U의 'BOSS'(보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NCT 2018'의 포문을 여는 NCT U는 'NCT United'(엔시티 유나이티드)의 약자로서 멤버들이 다양한 조합을 이뤄 활동하는 NCT의 모든 유닛을 통틀어 일컫는 팀이다. '보스'에는 태용, 재현, 윈윈, 마크, 도영, 정우, 루카스 등 7명 멤버가 참여했다.
'보스' 뮤직비디오는 우크라이나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강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이국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되면서 NCT U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해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프로젝트다. NCT U의 '보스'를 비롯한 총 6편의 뮤직비디오가 순차 공개되며 앨범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육지담, 강다니엘 팬 글로 SNS 설전 "스토킹 불법 아냐?"
[Hi #이슈]'음주운전' 준케이, 2PM 완전체-3월 콘서트 어떻게 되나
中 활동 한국인 가수 김한일, 돌발성 질병으로 향년 27세 사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