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고맙다'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세븐틴은 지난 5일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을 발매했으며 7일 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드디어 신곡 '고맙다'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세븐틴은 앞서 열린 두 번째 단독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에서 새 앨범 발매 전 팬들에게 '고맙다' 무대를 먼저 선보였다. 이후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팬미팅 무대 영상을 독점 공개하면서 세븐틴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비록 지금은 내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우리와 함께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늘 함께 해주는 팬들에 대한 세븐틴의 진심 어린 고마움이 녹아 있다.
'디렉터스 컷'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틀곡 '고맙다'는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벅스, 지니, 올레 뮤직 등에 높은 순위로 진입한 것은 물론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멜론에서는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영국, 브라질, 캐나다, 스페인, 프랑스, 홍콩, 말레이시아 등 13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컴백을 맞아 강렬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유명한 세븐틴이 선보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무대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불청' 김국진♥강수지, 5월 결혼 발표 "식은 안 올릴 예정"(종합)
윤아 와플기계, '효리네 민박2' 방송 후 화제→품절대란
김태호 PD 하차설, '무한도전' 측 "3월 개편 맞아 논의중"(공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