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원을 가르는 스노보더./사진=곤지암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정욱]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2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실속 있게 스키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방학 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방학 스키 프로모션’은 미타임패스 리프트권과 장비렌탈을 결합한 패키지를 최대 30% 우대금액으로 제공한다. 또 객실 1박과 레스토랑, 카페가 결합된 객실패키지도 선보인다.
미타임패스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결합 패키지는 주중 4시간권 6만원부터이고, 네이버 예약과 티몬, 11번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객실 1박과 카페라운지 웰컴드링크 2잔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는 18만원부터이며, 객실 1박과 미라시아 석식 뷔페 2인 식사권, 캐나다 오로라 여행권 경품응모권이 포함된 ‘곤지암x캐나다 패키지’는 24만 2,000원부터이다.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펼친다. 남은 스키시즌을 알뜰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장비렌탈 세트권’을 특별 출시해 장비렌탈 이용금액을 최대 64% 우대한다. 또한 곤지암리조트와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고 ‘카카오톡 간편예매’를 통해 리프트,렌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박정욱 기자 jungwook@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