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프로그램에 수신확인 기능까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아웃룩 프로그램에 수신확인 기능까지

입력
2018.01.31 22:10
0 0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블렌드씽즈(대표 이창현)가 MS오피스 아웃룩에 수신확인, 대용량파일 첨부, 예약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피스플러그인’을 출시했다.

오피스플러그인은 기존 아웃룩 프로그램에 웹 메일의 기능을 더하고 취약점을 보완한 상품이다. 현재 특허출원 중인 수신확인 기능은 수신자 개개인의 수신여부를 확인함과 동시에 IP 주소, 읽은 날짜, 클라이언트 정보까지 조회된다. 이러한 수신확인 기능에 새 메일이 오거나 보낸 메일을 상대방이 읽으면 알려주는 수신알림·수신확인알림 기능까지 추가했다.

아웃룩 사용 시 가장 문제가 됐던 대용량파일 용량은 메일당 2GB까지 첨부 가능하며, 폴더첨부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120분 동안까지만 예약 가능했던 배달지연 기능을 보완해 원하는 날짜, 시간에 예약발송이 가능하다. 아웃룩이나 PC가 종료되더라도 오피스플러그인의 서버에 저장돼 자동 발송된다.

오피스플러그인은 실제 회사에서 아웃룩을 사용했던 경험을 토대로 메일 업무의 효율성을 최대화한 솔루션 제품이으로, 회사원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