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계약연애 로맨스가 온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계약연애 로맨스가 온다

입력
2018.01.29 16:29
0 0

'막판로맨스'가 첫방송된다. JTBC
'막판로맨스'가 첫방송된다. JTBC

'막판로맨스' 한승연과 이서원의 덕질 로맨스가 시작된다. 

29일 JTBC 측은 지난해 웹드라마로 공개된 '막판로맨스'를 첫방송한다. 

‘막판로맨스’는 톱스타의 덕질 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 분)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동준(이서원 분)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지난 해 웹드라마로 공개돼 재미와 감동을 함께 전하며 뜨거운 호평 속 방영되었다.

한승연은 ‘막판로맨스’에서 ‘튀지 말고 무난하게’가 삶의 신조인 백세 역을 맡았다. 백세는 고아에 시한부까지, 온갖 비극적 요소를 다 가지고 있지만 의외로 평범하게 살아가는 자살방지 상담센터 직원. 인생 최대 비극 앞에서 백세는 얼마 남지 않은 인생을 평생의 이상형이었던 멜로 왕자 지설우를 닮은 동준과 계약연애에 올인하기로 결심한다. 대세 신예 이서원은 톱스타 지설우와 닮은 얼굴이 커리어에 장애물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배우지망생 동준을 연기한다. 훈훈한 비주얼의 두 사람이 만나 만들어낼 케미에 대한 기대가 높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과 이서원은 ‘도깨비’ 속 한 장면으로 변신을 시도했으나 의도치 않은 과한 설정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서원은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빨간 목폴라에 언밸런스한 정장 베스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예상하지 못한 뜻밖의 모습으로 나타난 이서원의 모습에 한승연의 표정에는 감출 수 없는 당혹스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한승연의 반응에도 꿋꿋하게 준비한 메밀꽃다발을 전하고 뽀뽀까지 시도하는 이서원의 진지한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속 장면은 극중 백세와 동준이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하는 모습을 담은 것. 시한부 판정을 받은 백세는 자신의 로망 실현을 위해 오랜 시간 덕질을 해온 배우 ‘지설우’와 똑 닮은 동준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한다. 이를 받아들인 동준이 백세를 위해 ‘지설우’의 드라마를 마스터하고 등장했지만 상상초월의 난해한 스타일로 나타나 백세를 당황스럽게 한다. 두 사람의 패러디 장면은 드라마 곳곳에서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한승연과 이서원의 차진 연기 호흡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손연재, SNS 활동 뭇매...결국 계정 비공개

쎄쎄쎄 임은숙 "SM서 가수 제안, SES 될 뻔 했다"

[Hi #시청률]'믹스나인', 0%대 저조한 시청률로 종영

정가은 측 "합의 이혼, 딸은 母가 양육할 것"(전문)

임지연 측 "이욱 이사장과 열애, 최근 연인으로 발전"(공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