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염력’의 주역들이 네이버 무비토크에 나선다.
‘염력’의 연상호 감독,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는 9일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염력쇼'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난다.
‘염력’은 평생을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석헌(류승룡 분)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딸 루미(심은경 분)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가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초능력을 소재로 한 ‘염력’의 콘셉트를 살려 실제 염력을 구현하는 장면이 생중계로 펼쳐질 예정이다. 지금까지 네이버 무비토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볼거리로 특별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생중계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이다.
또 ‘염력’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기대케 하는 스틸 토크,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Q&A 시간을 통해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에게 풍성한 재미와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염력’은 오는 1월 말 개봉한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JTBC 측 "윤아 '효리네 민박2' 새 알바생 낙점, 8일 촬영 시작"(공식)
낸시랭, 트럼프 대통령에 호소 "한국, 인권도 없는 나라"(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