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가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 공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결정했다.
소속사 얼반웍스 측은 2일 "크리샤 츄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를 3일 0시 네이버 V앱 공식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크리샤 츄를 비롯한 민주, 시현의 삼각 로맨스가 예고된 만큼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라이크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에는 크리샤 츄를 비롯해 같은 소속사 연습생 민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시현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청춘들의 풋풋한 삼간 로맨스를 예고하면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층 파워풀해지고 성숙해진 크리샤 츄의 퍼포먼스를 미리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라이크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 B1A4, 뉴이스트, 정세운 등과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연출했다.
이에 앞서 크리샤 츄는 공식 SNS를 통해 시현, 민주와 함께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선보였다. 크리샤 츄와 시현, 민주는 손가락 하트로 애교 넘치는 포즈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환한 미소로 V자를 그리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SBS연기대상]지성, 영광의 대상..아내 이보영도 눈물 글썽(종합)
[Hi #스타]이상민의 눈물, 편찮으신 엄마 향한 불효자는 웁니다
[SBS연예대상]예능인 아닌 '미우새' 네 어머니 대상 진풍경(종합)
여자친구 굿즈, 성상품화 논란에 "판매하지 않을 것"(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