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첫 단독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오는 1월 6일부터 방영된다.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개되는 '블핑하우스'는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총 12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YG는 국내 플랫폼의 낮은 시청률보다는 블랙핑크를 좋아하는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이 동 시간대에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방영을 선택했다. 보다 자유롭게, 다양한 글로벌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블핑하우스'는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블랙핑크 멤버들이 새롭게 마련된 핑크빛 숙소에서 100일 동안 사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첫방송에 앞서 YG 양현석 대표가 공개한 스포일러 영상은 블랙핑크 인스타그램에서만 100만뷰를 넘기고 있다. 신비주의, 걸크러시가 아닌 멤버들의 반전 매력과 애교 등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북돋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저희의 일상 생활이 낱낱이 공개된다"며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촬영했으니까 기대해주세요. '블핑하우스'에서 만나요"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화유기', 방송중단·추락사고에 노조 성명까지..갈수록 태산
박해미 아들 황성재, 여진구 닮은꼴 칭찬에 90도 사과 "진짜 죄송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