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대만 쇼케이스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 비하인드 컷이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첫 번째 대만 쇼케이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부터 대만의 명물 버블티를 들고 찍은 인증샷, 대기실에서 다함께 촬영한 셀카 등 무대에 오르기 전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쇼케이스가 시작된 후 무대에 선 멤버들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링블링한 의상을 입고 대표곡 무대를 꾸민 러블리즈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객석을 가득 채운 현지 팬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화답하고 있다.
대만 음식을 먹고 '춤으로 맛 표현하기' 게임을 하는 러블리즈의 사진은 이번 비하인드 컷의 하이라이트였다. 열정적으로 맛을 표현한 후 쑥스러워하는 서지수부터 리얼하게 느낀 맛을 표현해내는 리더 베이비소울까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 대만 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사진은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한편 러블리즈는 '종소리'로 활동 중이며 내년 2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8년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를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화유기', 방송중단·추락사고에 노조 성명까지..갈수록 태산
박해미 아들 황성재, 여진구 닮은꼴 칭찬에 90도 사과 "진짜 죄송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