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릭남이 개성 넘치는 신곡 영상을 선보였다.
에릭남은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곡 '놓지마'의 셀프 제작 리릭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하루도 되지 않아 조회수 50만회 이상을 돌파했으며 10만 개에 달하는 '좋아요'와 수천개의 댓글을 받았다.
영상 속 에릭남은 '놓지마'를 부르면서 직접 손으로 적은 가사지를 노래에 맞춰 들어 보이고 있다. 가사마다 다채로운 표정과 제스처를 지어 보이다가 허둥지둥 가사지를 드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에릭남이 "리릭비디오 돈 엄청 썼어요. 대단해요"라고 적은 장난기 넘치는 문구와는 달리 소품 제작부터 촬영까지 100% 셀프로 제작한 영상임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에릭남이 약 1년 반 만에 발매하는 싱글 '놓지마'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놓지마'를 비롯해 수록곡 '4AM'까지 두 곡이 수록됐다. '놓지마'는 차분한 피아노 라인 위에 에릭남의 부드러운 미성이 더해진 서정적인 곡이다.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 작곡가 이승주가 작곡하고 에릭남이 직접 작사를 맡아 어렵고 힘든 일들 속에서도 자신을 놓지 않은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진솔하게 녹여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화유기', 방송중단·추락사고에 노조 성명까지..갈수록 태산
박해미 아들 황성재, 여진구 닮은꼴 칭찬에 90도 사과 "진짜 죄송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