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저녁에도 한 가지 제품 사용만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을 포함한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일본 인기 올인원겔이 한국에 상륙했다.
지난해 7월 한국, 중국, 일본 3국이 합작하여 론칭한 브랜드인 아이유비(IYOUB)가 일본에서 제조되어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유비 올인원겔(IYOUB All- in- one gel)’을 한국 시장에 론칭한 것.
이 제품은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줄임으로써 시간 단축과 비용절감, 피부 보호라는 여러 가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아미노산, 활성 펩타이드, 단백질, 당질, 지질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한 플라센타와 피부 표면의 수분증발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는 스쿠알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성분인 수용성 콜라겐&히알루론산은 물론 다시마, 미역의 미끌미끌한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촉촉한 보호막을 만들어 주고 멜라닌 과도생성을 억제해 주는 후코이단 성분이 함유된 큰실말추출물로 확고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이러한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피부를 유연하게 하여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인 방식인 ‘I.G.S(INNERGEL SYSTEM)’을 채용한 점도 다른 제품들과는 차별화된다.
아이유비 관계자는 “아이유비 올인원겔은 이미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인 만큼 품질력에 대한 확고한 신뢰성을 갖고 있다”면서 “특히 이 제품은 건조한 부분을 이중으로 바르면 효과적이며 목과 어깨, 팔, 다리 등 전신 케어용으로도 사용 가능 한 만능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유비(IYOUB)는 ‘I’m Your Beauty’의 줄임말로, 전 세계에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최고의 품질과 천연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한, 중, 일 화장품 기업들이 합심해 만든 브랜드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