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7 하반기 히트상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7 하반기 히트상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입력
2017.12.26 23:00
0 0

올 한 해도 며칠 남지 않았다. 소중한 사람들과 커피 한 잔 마시며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 특히 원두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이하 카누)’와 함께라면, 더욱 뜻깊은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

물에 쉽게 녹으면서도 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카누는 동서식품이 2011년 처음 선보인 이후,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국민원두커피로 자리잡았다.

특히 올해 카누는 ‘맥심’ 브랜드 전반을 모두 개선하는 작업인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향 보존 동결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깊은 커피향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도입된 기술로, 기존보다 더 진한 원두 향기를 담아냈다.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음용 습관을 고려해 소비자 개개인이 원하는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맛과 용량의 카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 한정판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Maxim KANU Christmas Blend)를 출시했다. 에티오피아·케냐·과테말라 3종의 원두를 블렌딩해 향긋한 꽃, 과일 향기를 머금은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을 구입하면 ‘루돌프’ 또는 ‘폴라베어’ 모양의 실리콘 커버가 포함된 보온병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