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비디오스타’에서 감미로운 라이브와 함께 역주행 1위 공약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고막 파라다이스. 보컬의 신 특집’ 편으로 양파, 휘성, 케이윌, 임정희가 출연한다.
지난 ‘한정판 노래산타! 노래가 밥 먹어줘요’ 편에 이은 보컬들의 출연해 명품 히트곡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고막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케이윌의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공연까지 진행되며 10주년 감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비디오스타’에서 역주행 1위 공약으로 ‘상의 탈의’를 내세워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지난 9월에 ‘실화’를 발표했던 케이윌은 당시 “1위하면 상의탈의 하겠다”고 공약했으나 아깝게 1위에 실패했다. 케이윌은 “원래 앨범이 나오면 체중감량을 좀 한다”며 체중 감량을 위한 동기 부여로 상의 탈의를 공약으로 내세웠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1위를 못한) 덕분에 마음 편하게 먹고 있다”고 덧붙인 케이윌에게 역주행을 노리며 ‘실화’ 한 소절을 부탁하자, 케이윌은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반주였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은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케이윌은 역주행 1위를 하면 ‘비디오스타’에서 ‘상의 탈의’를 하겠냐는 물음에 “뭔들 못하겠냐”며 흔쾌히 공약을 걸었다.
김지원 기자 kjw8@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주병진, 대중소 근황 공개 "너무 많이 컸어" 폭풍성장
"나도 우울증 겪으며 힘들었기에.." 이특, 故 종현 애도
[Hi #리뷰]'화유기' 왜 2회만에 역대급 방송사고를 냈나
심건오, 이은혜 프로포즈 "진심이다...후진 없이 전진"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