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BS 가요대전'을 즐기는 키워드가 공개됐다.
화려한 라인업과 특별한 무대들로 꾸며질 '2017 SBS 가요대전'이 25일 크리스마스 오후 5시50분부터 생방송된다.
올해 '가요대전'에는 한 해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출동한다. 워너원, 레드벨벳, 헤이즈,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위너, 트와이스, 아이유, 방탄소년단, 엑소 등이 무대에 오르며 볼빨간 사춘기는 가수 사정상 불참한다. 블랙핑크, 갓세븐, NCT 127은 각각 '인가 MC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다.
스페셜 스테이지는 올해 '인기가요' 1위 가수들이 역대 '인기가요' 1위곡을 2017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특별한 시간이다. 워너원과 트와이스는 '2017 H.O.T', '2017 핑클'로 분하며 위너와 블랙핑크는 빅뱅, 원더걸스로 변신해 팬들과 만난다. '인기가요' MC인 갓세븐과 NCT 127은 '2017 신화'를 재해석한다.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있다. '가요대전' MC인 유희열X아이유가 '내 사랑 내 곁에'를 함께 부르고, 대표 섹시 아이콘 엄정화X선미, 대표 감성 아이콘 이적X헤이즈가 무대를 준비했다. 이밖에 비투비 육성재, 워너원 김재환, 블랙핑크 로제, 여자친구 유주, 트와이스 지효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송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나도 우울증 겪으며 힘들었기에.." 이특, 故 종현 애도
[Hi #리뷰]'화유기' 왜 2회만에 역대급 방송사고를 냈나
심건오, 이은혜 프로포즈 "진심이다...후진 없이 전진"
자이언티, 故종현 조문 안갔냐는 악플에 "사진 찍히러 가냐"
자니윤 근황, 치매 앓으며 홀로 요양 중인 외로운 노년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