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정재호]
김재훈 프로/사진=골프야디지
골프는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는 대표적인 스포츠인 골프가 레슨의 계절을 맞았다. 겨울에는 관심을 가질 만한 무료 공개 레슨 행사도 줄을 잇는다.
오는 9일 수원 영통구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새롭게 오픈한 바른골프 수원점은 JTBC 라이브레슨을 진행하는 장재식 프로가 ‘골프의 神 장재식 프로의 공개레슨’이라는 제목으로 공개 레슨을 연다.
1일 오픈한 바른골프 수원점은 강남 본점에 이어 바른골프가 첫 번째로 오픈하는 체인점으로 송경서, 장재식, 이현 프로 등 방송에 출연하는 3명의 원장이 힘을 합쳐서 설립한 바른골프의 첫 작품이다.
16일에는 인천 부평구 경남스크린골프존 연습장에서 준비 중인 공개레슨 행사는 직장을 다니다가 골프가 좋아서 레슨 프로가 된 김재훈 프로가 ‘당신의 골프를 업그레이드하세요’라는 타이틀로 행사를 진행한다.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하는 레슨이 인기다. 또 10년의 레슨 경력 동안 골프 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입문자에서 싱글 골퍼까지 다양한 회원들의 스윙을 교정해주면서 생긴 노하우로 아마추어 골퍼들이 골프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장재식 프로의 공개레슨 행사는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교육 사이트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김재훈 프로의 공개레슨은 무료 모바일 골프거리측정기 서비스 골프야디지가 주관하는 행사로 역시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정재호 기자 kemp@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이슈+] '김영란법으로 제재?' 박수진-태연, 특혜 마녀사냥
양현종, 생애 첫 GG 품고 또 한 번 '최초'의 역사 쓸까
[인터뷰] 서현 “누구한테 기대냐고요? 소녀시대 언니들 있잖아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