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멜로홀릭' 정윤호, 능청+코믹 연기가 다했잖아요
알림

'멜로홀릭' 정윤호, 능청+코믹 연기가 다했잖아요

입력
2017.11.21 15:37
0 0

정윤호는 '멜로홀릭'에서 경수진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OCN '멜로홀릭' 캡처
정윤호는 '멜로홀릭'에서 경수진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OCN '멜로홀릭' 캡처

‘멜로홀릭’ 정윤호(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정윤호는 최근 방송 중인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극본 박소영/연출 송현욱)에서 여심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남 유은호 역으로 활약 중이다. 정윤호는 순정파 남자, 후배들의 연애 해결사, 캠퍼스 최고의 인기남, 다정하면서도 거침 없는 직진남 등 캐릭터의 다양한 면모를 자연스럽게 연기하면서 반전 허당 매력까지 발산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특히 정윤호는 지난 20일 방영된 5회에서 한예리(경수진 분)의 또 다른 인격 한주리와 놀이공원 데이트 중 놀이기구를 타며 다이나믹한 표정을 선보였다. 커플 스티커 사진 촬영 장면에서는 각종 익살스러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예리가 이중인격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노래방에서 오열하듯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주리의 출몰로 기억을 잃은 예리의 상상 속에서는 중세시대 유럽 장교복을 입고 등장, 독특한 취향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능청스럽게 표현했다. 주승(최대철 분)에게 섹시한 급식사 경애(클라라 분)의 성(性) 전환 수술 가능성에 대해 조언하는 장면에서는 충격에 휩싸인 주승을 무덤덤한 표정으로 위로하는 등 코믹 브로맨스를 보여줬다. 

한편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 남자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자가 만나 펼치는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조덕제 소속사 대표 "당시 현장에 있었다..여배우 명백한 거짓말"(전문)

이연희 "여행지에서 운명같은 사랑 꿈꾼다"(인터뷰)

강인 측 "친구와 다투다 오해…물의 일으켜 죄송하다"(공식전문)

'알쓸신잡2' 유시민 "김대중, 빨리 오신 분...정서적으로 흔들린다"

박잎선, 홍상수X김민희 향한 일침 "사이다 발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