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W, 세븐틴, 프리스틴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뉴이스트W, 세븐틴, 프리스틴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두고 15일 각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뉴이스트W는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이 찾아왔다.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 여러분들 그리고 수험생 여러분들 많이 긴장되실 것 같다. 저희 뉴이스트 W의 응원 메시지 받으시고 모두 좋은 점수 가져 가시길 바라겠다”며 응원을 남겼다.
뉴이스트W는 “항상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는 거니까 수능이 끝나면 따뜻한 봄길만 걷자. 저희랑 같이 걷자”며 따뜻한 메시지를 덧붙였다.
세븐틴은 힘찬 목소리로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분들을 위해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러 왔다”며 “정말 고생 많으셨다. 이번 시험 다들 잘 보시고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틴 역시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이번 수능에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라며 “잘 아는 문제는 실수 없이, 잘 모르는 문제도 찰떡같이”, “수험생 파이팅! 하이(프리스틴 공식 팬클럽 명)들 파이팅!”이라는 깜찍하고 귀여운 응원을 남겼다.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알쓸신잡2' 유시민 "김대중, 빨리 오신 분...정서적으로 흔들린다"
"김민희와 사랑" 홍상수 감독, 아내와 이혼 재판 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