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이 컴백을 열흘 앞두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워너원은 3일 오후 1시 1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출시를 앞둔 To Be One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Beautifu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권투경기장의 사각링 위에 피를 흘리는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새벽녘 오토바이로 질주하는 장면이 교차되고,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링 위, 강다니엘의 아련한 눈빛에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의 제목인 'Beautiful'이 나타난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Beautiful'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무비 버전과, 디테일한 안무 영상을 담은 퍼포먼스 버전 두 가지가 공개되며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워너원 멤버들은 'Beautiful'의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연기에 도전했으며, 최근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로서는 이색적인, 영화 촬영기법과 편집으로 촬영됐다.
특히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감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는 용이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실제 영화 촬영 스태프가 참여했으며, 연기파 배우 차승원이 카메오 출연했다.
한편 워너원은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내달 서울과 부산에서 팬미팅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송선미 남편 살인 피의자 법정 출석 "청부살인 인정한다"
[Hi #현장]故 김주혁 발인 엄수…이유영-'1박'팀 눈물의 배웅(종합)
정준영 측 "해외서 '정글' 촬영 중…김주혁 조문 불투명"
슬픔 가득한 故김주혁 빈소...일반 조문객 위한 분향소 논의
국과수, 김주혁 부검 결과 발표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 손상"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