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늘(31) 밤 11시, Mnet에서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가 선보인 ‘헬리베이터(Hellevato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700만뷰를 돌파했다.
‘헬리베이터’는 ‘지옥(Hell)’과 ‘엘리베이터(Elevator)’의 의미를 합성한 것으로 꿈을 향해 집을 나온 아이들인 ‘스트레이 키즈’가 고통과 노력의 시간을 뚫고 위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 오늘 방송에서는 ‘헬리베이터’를 박진영에게 검사를 받고 다음 미션을 부여 받을 예정이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방출 위기 멤버 발표 후 첫 회의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팀 선정만큼이나 중요한 선곡 회의에서 ‘3:3:3 유닛 미션’의 다섯 후보곡을 들으며 의견을 주고받는 멤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자생돌’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기존 가수들의 노래보다는 자작곡 미션으로 박진영과 대결한다. 보다 리얼리티가 많이 담긴 프로그램으로, 앞으로도 ‘스트레이 키즈’가 만든 곡들이 계속 나올 예정이라고 전해져 신예들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1박2일' 측 "충격적 비보...깊은 애도 표한다"(공식)
‘요정이 된 사람들’, 요정의 모델이 된 윌리엄스 증후군
폴 뉴먼, 생전 시계 200억원 팔려... '나를 조심스럽게 운전해줘'
린제이로한, 하이틴 스타→마약·뺑소니·절도 사고뭉치 전락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