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불황 장기화와 취업난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창업을 고려하게 된다.
하지만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경쟁력 유지가 필수인 만큼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선택해야 장기적 운영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굿투비(이종근 대표)의 ‘감성찜닭’은 차별화된 소자본창업 전략과 다양한 본사지원 속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떠오르는 창업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 증가와 배달음식 선호 증가로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감성찜닭’의 점포 창업은 테이크아웃 최적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기존 매장형 요식업 프랜차이즈와 달리 소규모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자본으로 최대매출을 거둘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전문R&D팀이 자체개발한 소스와 가공 원재료 공급으로 조리가 간편하여 주방과 조리에 대한 부담과 인건비 관련 비용을 덜 수 있어 청년창업이나 부부창업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이종근 대표는 “현재 신규 가맹점에 월세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라며 “가맹점의 초기 성장을 돕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