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니엘이 기존 공개된 이미지 티저와는 또 다른 콘셉트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주니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주니엘의 새 미니앨범 'Ordinary things'의 타이틀곡 '혼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26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주니엘이 아직 문을 열지 않은 어느 식당에 출근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식당 주방에 들어선 주니엘은 앞치마를 메고 본격적인 영업 준비에 돌입한다. 이어 무언가를 생각한 후 빙긋 미소를 지으면서 티저 영상이 마무리된다.
주니엘은 앞서 선보인 이미지 티저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여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타이틀곡 '혼술'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주니엘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새 미니앨범 'Ordinary things'와 타이틀곡 '혼술'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주니엘은 이날 저녁 8시부터는 신보 발매 기념 이벤트 '혼술라이브'를 열고 팬들에게 신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내달 25~26일에는 서울 마포구 아르떼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작업실'을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린제이로한, 하이틴 스타→마약·뺑소니·절도 사고뭉치 전락
린제이 로한, 한국인 하제용과 무슨 관계? 열애설 '솔솔'
송선미 측 "남편, 계획된 흉악 범죄에 의한 억울한 죽음"(공식)
'이세창 전 아내' 김지연, 일반인과 열애 고백 "오래 알고 지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