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올해 패션 업계의 핫 트렌드 소재인 벨벳을 차용한 ‘하이브리드 소매 니트 벨벳다운 점퍼’와 ‘벨벳 다운 베스트’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이 이번에 선보이는 스칸딕하이 라인 ‘벨벳 다운 시리즈’는 벨벳 특유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통해 가을과 초겨울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의 패션 감각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줄 골프웨어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하이브리드 소매 니트 벨벳 다운 점퍼’는 니트와 벨벳 소재를 결합해 최상의 고급스러움을 만들어낸 하이브리드형 점퍼다. 소매와 넥 라인에 니트를 사용해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벨벳 다운 베스트’는 보온성이 우수한 친환경 구스다운 소재를 90%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쌀쌀한 가을은 물론 겨울 라운드에서도 체온을 유지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다운점퍼를 구매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충전재 변형 문제도 해결해 역동적인 스윙을 한 후에도 다운이 변형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컬러는 보통의 화려한 원색 골프웨어들과 달리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블랙 벨벳과 블루 벨벳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아우터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20~30대 젊은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라운드 패션도 골프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와이드앵글은 앞으로도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기능성에 뛰어난 디자인을 접목해 트렌드를 리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