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웃픈 삼자대면 포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웃픈 삼자대면 포착

입력
2017.10.14 17:09
0 0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의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의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변혁의 사랑’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시작부터 남다른 코믹 반란극의 서막을 연다.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측은 사진만 봐도 웃음을 유발하는 최시원과 강소라, 공명의 ‘웃픈’ 삼자대면을 담은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고정관념과 선입견을 통쾌하게 깨부수는 하드캐리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펼쳐낼 ‘변혁의 사랑’은 첫 회부터 심상치 않은 삼자대면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시원과 강소라, 공명은 같은 상황 속 서로 다른 표정으로 캐릭터의 개성을 온 몸으로 드러내며 3인 3색 웃음을 자아낸다.

공명을 향해 멍뭉미를 발산하며 애절한 눈빛의 시그널을 보내는 표정부자 최시원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최시원을 대하는 강소라와 공명의 너무나도 다른 온도차가 눈길을 끈다. 강소라는 최시원을 향해 환한 미소와 엄지 척으로 응원을 보내는 반면 공명은 어이상실 표정으로 냉기를 풍기고 있어 세 사람이 도대체 어떤 상황에 놓인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장면은 변혁과 백준, 권제훈이 낙원 오피스텔에서 첫 삼자대면을 하게 되는 장면이다. 대형 사고를 치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숨을 곳이 필요한 변혁은 백준에게 부탁해 낙원 오피스텔로 숨어든다. 사고유발자 변혁을 찾아 온 서울을 찾아 헤맸던 권제훈은 자신의 오피스텔에서 변혁을 만나는 황당한 상황에 처하게 된 것.

정체를 숨겨야 하는 변혁과 상황을 모른 채 해맑은 오지랖을 부린 백준, 이 모든 과정이 황당하기만 한 권제훈의 이해관계가 절묘하게 얽히면서 쫄깃한 긴장감과 웃음이 넘치는 첫 만남이 성사됐다. 과연 처한 상황도 환경도 모두 다른 세 사람의 좌충우돌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진다.

‘변혁의 사랑’ 제작진은 “순식간에 백수로 전락한 변혁이 낙원 오피스텔에 불시착하면서 코믹 반란극의 서막이 열린다.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완벽한 호흡이 첫 회부터 폭발적 시너지로 펼쳐질 예정이니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아역 이미지 그만" 서신애 당당한 드레스 자태 과시

레아 세이두, 하비 웨인스타인 성추행 폭로 "호텔로 불러 강제 키스"

'궁금한 이야기 Y' 어금니 아빠 이영학, 천사가면 쓴 악마의 실체

[Hi #이슈]소녀시대, 이대로 잃을 수는 없는 이름

문숙 "남편 사별 후 사치스러운 삶, 너무 힘들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