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샤이닝 사운즈'(Shining Sounds)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 곡 '오솔레미오'(O Sole Mio)를 포함해 6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오솔레미오'는 리드미컬한 라틴팝 사운드에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 한층 성장한 SF9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에일리의 '헤븐',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서용배가 참여했다.
이외에도 한 여자를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인트로 '詩; 00:00', SF9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나랑 놀자',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낸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빈칸', 강약을 오가는 랩 플로우와 조선시대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가사가 인상적인 '불호령', 리드미컬한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 '웬 감성팔이야' 등이 담겼다. 래퍼 영빈, 주호, 휘영, 찬희는 전 곡의 랩 가사를 만들었으며 멤버들은 수록곡 '詩; 00:00', '불호령'을 통해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 편곡에도 골고루 참여했다.
SF9은 오는 12일 미니 3집을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모델 이의수 사망, 마지막 방송은 소속사 체육대회 "제가 좀 아픕니다"
최유정 측 "전소미-김소혜와 음주 NO…술병 몰랐다"(공식입장)
송재희♥지소연, 말 그대로 '꿀.떨.어.지.는' 허니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