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부동산 파일] 트리플 역세권 아파텔 ‘여의도 디앤써밋’ 분양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부동산 파일] 트리플 역세권 아파텔 ‘여의도 디앤써밋’ 분양 등

입력
2017.10.10 15:00
0 0

트리플 역세권 아파텔 ‘여의도 디앤써밋’ 분양

여의도 디앤써밋 투시도
여의도 디앤써밋 투시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 94-154번지에 단지형 아파텔 ‘여의도 디앤써밋’이 분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20층 3개동 규모로 공급물량은 총 266가구(오피스텔 218실ㆍ도시형 생활주택 48가구)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7.12~27.98㎡, 도시형생활주택은 14.08~19.02㎡로 구성됐다.

복층형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복층 높이를 1.4m로 설계해 총 4m 이상의 높은 층고로 설계했다. 단층형도 3m의 층고로 기존보다 10㎝ 이상 높게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각 가구에 냉장고, 천장형 에어컨, 전자레인지, 세탁기 등도 제공된다.

지하철 1ㆍ5호선 환승역인 신길역과 1호선 영등포역, 5호선 영등포시장역이 도보권에 있으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영등포 로터리 진입이 수월해 도심 접근성도 좋다.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여의도 IFC몰 등 생활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등도 가깝다. 시공은 메트로종합건설이 맡았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1가 112-3번지에 마련돼 있다.

북한강 조망 가능한 ‘청명 이안지안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청평 이안지안스 조감도
청평 이안지안스 조감도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청평 이안지안스’ 아파트의 회사보유분이 특별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59ㆍ70ㆍ84㎡ 규모 243가구로 이뤄져 있다. 지하철 경춘선을 타면 40분대에 서울 이동이 가능하다. itx청춘열차로 청량리역ㆍ용산역도 쉽게 오갈 수 있다.

여유로운 주거환경이 장점이다. 북한강과 호명산을 바라볼 수 있고, 남이섬과 아침 고요수목원, 대성리 유원지 등도 가깝다. 농협하나로마트가 인접해 있으며 시내도 가까워 은행ㆍ관공서ㆍ병원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에 청평고가 위치해 있다. 청평 초교·중학교도 지근거리다. 인접한 설악면에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도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체력단련장, 쉼터 등이 들어서며 여성전용주차장과 어린이ㆍ노약자를 위한 외부 엘리베이터도 설치된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12월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가평군 청평리 375-1번지에 마련돼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