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 “이종석-배수지 관계 변화…수지 행동 주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 “이종석-배수지 관계 변화…수지 행동 주목”

입력
2017.09.28 12:24
0 0

이종석, 배수지의 역전된 관계가 예고됐다. iHQ 제공
이종석, 배수지의 역전된 관계가 예고됐다. iHQ 제공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의 상황이 역전된다.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측은 28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가 초인종 모니터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3-4회 맛보기 영상 및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전날 방송된 1-2회에서는 홍주에게 닥칠 끔찍한 미래를 꿈으로 꾼 재찬이 이를 막고, 홍주의 남자친구인 이유범(이상엽 분)의 사악한 실체까지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 3-4회 미리 보기 영상에서는 ‘재찬=좋은 사람’이라는 믿음으로 ‘재찬 바라기’가 된 홍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주는 앞집 남자 재찬의 집에 찾아가 초인종을 누른 뒤 카메라를 향해 “저 앞집 사는 남홍주 입니다”라며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하고 주먹밥이 든 봉지까지 흔들어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를 본 재찬은 초인종 모니터 속 홍주를 향해 “나요. 그 꿈 얘기 못 믿겠습니다. 그러니까 내가 댁을 구한 것도 아니고 댁이 나한테 신세 갚을 이유도 없어요. 주먹밥도 사양합니다”라며 전원버튼을 눌러버렸다.

이는 1-2회에서 홍주가 자신이 꿈속에서 먼저 안았던 낯선 남자가 앞집으로 이사온 재찬임을 알게 되고, 이사떡을 들고 온 재찬에게 냉랭하게 대하며 초인종 모니터를 통해서만 대화를 했던 모습과 정확하게 반대되는 모습이다.

또한 모니터를 끈 후 입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날리며 “이 정도면 알아들었겠지?”라고 말하는 재찬과, 재찬과 같은 행동을 취한 뒤 “못 믿으시겠다? 완전 알아 들었어”라는 홍주의 반응이 이어져 궁금증을 모은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이 꿈을 꾼 뒤 홍주의 끔찍한 미래를 막아주며 두 사람 사이에 관계 변화가 일어나게 된다. ‘재찬 바라기’가 된 홍주가 앞으로 재찬에게 어떤 행동을 하게 될 지 3-4회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밤 10시 방송.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김남주, 삼성동 '한끼줍쇼' 깜짝 등장 "다음에 한 끼 해요"

송선미 남편, 재산문제 청부살인 가능성…사촌 등 3명 구속

박보검, 종교 행사 홍보 논란 "한국 위해 기도해달라"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