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가 2017년도 신모델 미즈노MP-18 아이언의 3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미즈노 프로라인의 MP 시리즈는 연철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성을 동시에 지닌, 상급자를 위해 출시된 라인이다.
미즈노 MP-18아이언은 미즈노만의 새로운 단조공법인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로 솔 부위의 단류선 수를 증가시켜 타구부의 밀집도를 높임으로 최상의 타구감을 완성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숏 아이언일수록 헤드의 길이를 짧게 제작하여 조작성을 향상시켰고, 엣지를 라운드로 처리해 어떤 잔디에서도 헤드의 빠짐이 자연스럽도록 설계되었다. 이로써 잔디와의 마찰을 줄이고 다운 블로우로 샷을 할 때도 지면을 부드럽게 빠져나가 골퍼가 원하는 샷을 구현할 수 있다. 타구면의 뒷부분은 두텁게 설계해 임팩트 시 느끼는 타구감을 손실 없이 그대로 전달한다.
특히 미즈노 MP-18아이언은 머슬백 아이언만의 샤프하고 세련된 정통 단조 아이언의 형상은 그대로 살리고 미즈노의 상징인 런버드 마크를 헤드에 각인해 장인의 감성과 기술을 아이언에 녹여냈다.
최상의 타구감과 함께 미즈노만의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로 상급자 골퍼가 원하는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감을 실현한 것도 MP-18 아이언의 특징이다.
2017년 미즈노 신제품 MP-18 아이언은 상급자와 투어프로를 위한 머슬백MP-18, 중ㆍ상급자를 위한 하프머슬백의 MP-18 SC, 티타늄 머슬구조로 관용성을 높힌 피팅전용 MP-18 MMC 등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하였으며, 9월 말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