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지가 큰 안경에 대충 묶은 머리에도 상큼한 미모를 과시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측은 12일 남홍주 역을 맡은 배수지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긴 머리와 단발 머리의 홍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홍주 삼겹살' 앞치마를 두른 귀여운 단발 머리의 홍주는 누군가에게 파이팅을 하며 기운을 북돋고 있다. 그런가 하면 빨간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큰 안경을 쓴 긴 머리의 홍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침대에서 악몽을 꾼 듯 괴로워하는 모습과 골똘히 생각에 빠져 메모를 하는 모습도 있다.
홍주는 삼겹살집을 하는 엄마를 도우며 사는 평범한 백수지만 꿈에서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단 한 번도 틀린 적이 없어 홍주는 자신이 꾼 꿈을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배수지는 홍주를 표현하기 위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긴 머리를 잘랐다. 또 미래를 보는 홍주의 특별함과 그녀가 처한 환경, 심경 변화 등을 제작진과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며 연기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배수지가 남홍주 역을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로 변신할 정도로 홍주에 애착을 보이며 촬영했다. 상큼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뿜어내는 홍주만의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미스코리아眞 장윤정, 17년 공백 깨고 리얼 예능 출연
신종령, 폭행 전 섬뜩한 SNS글 "백 배, 천 배 갚아줄 것"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