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뮤직플랫폼 멜론이 가을을 맞아 ‘멜론 VIP 혜택 대잔치’를 진행한다.
내달 초까지 진행되는 이번 ‘멜론 VIP 혜택 대잔치’는 멜론 모바일 앱 또는 PC웹 내 ‘VIP 혜택관’에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전시·문화체험 초대, 스페셜 선물 및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먼저 문화체험 혜택으로 2017 렛츠 락 페스티벌, 2017 아시아송 페스티벌 티켓을 준비했다.
또 멜론 VIP 위크를 통해 GOLD 등급 이상 VIP 회원(동반 1인 포함) 전원을 9월 17일까지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The Selby House : #즐거운_나의_집’ 전시회에 초대한다. 전시 관람 이후에는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하는 멜론 공개라디오 녹음’과 ‘토드 셀비 아트상품 증정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선물 이벤트도 취향과 연령을 고려해 다채롭게 구성했다. 추첨을 통해 핑크퐁 상어가족 큐브큐브 사운드인형 5종 패키지와 Run DMC의 스페셜 기념T-셔츠를 증정한다. 또 그린 등급 이상 멜론 VIP 회원 전원에게 카카오 프렌즈-조이풀 데이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멜론 VIP 혜택관’은 회원들의 풍성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공연, 전시, 영화 등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결혼' 민지영, 39세 나이 믿기지 않는 비키니 몸매
솔비, 부산여중생폭행사건 언급 "청소년 범죄, 엄격하게 규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