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시대에 접어들면서 고령화 문제 심화와 동시에 노년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라는 용어가 나타날 정도로 노후 라이프의 중요성이 대두 되고 있다. 그 중에서 건강한 노후를 위한 보건의료서비스 이용자 증가로 의료 서비스 분야의 투자가치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사물인터넷(IOT)기술과 결합한 첨단 병원의 미래 가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인대개인(P2P) 플랫폼업체인 와이유펀딩은 투자컨설팅기업 와이유인베스트와 함께 28일 오후 7시 삼성역 메디톡스 건물에서 ‘의료법인 투자유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미나는 1부에서 4차산업 혁명시대에 각광받는 의료 산업 서비스를 주제로 다루며, 2부에서 의료법인 요양병원의 투자 제안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주최측은 고령화 4차산업혁명 시대에 각광받는 의료시장분석 및 투자 전략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따라서 실버산업 관련 정보를 원하거나 관련 투자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참여해 볼 만 하다.
이번 세미나는 28일, 29일, 8월4일, 8월5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금요일은 오후 7시,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참석자를 대상으로 한 우선 예약제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와이유펀딩 홈페이지, 온오프믹스에서 하면 되며 참석 관련 안내 및 문의사항은 와이유펀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