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키즈 크루의 수장 루다(Luda)의 첫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
루다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인 'I Will Give You All I Got'(아이 윌 기브 유 올 아이 갓)과 'Jesus Piece'(지저스 피스) 총 2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을 공개한다.
'지저스 피스'는 Mnet '고등래퍼' 출연 이후 느낀 감정을 풀어낸 가사를 담고 있으며 루다 특유의 톤과 랩 스킬이 돋보인다. 타이틀곡인 'I Will Give You All I Got'은 랩보다는 메세지 전달에 집중해 덤덤하게 가사를 내뱉는 목소리에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인 루다의 프로듀싱 능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같은 레이블 소속인 덱스(DEX)와 외국 신예 프로듀서팀(L.A Kidd, SOB Production)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산이, 인피니트, 강남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키칸즈(KEEKANZ)가 맡았다. 특유의 영상미와 감각으로 음악적 완성도의 깊이를 한층 더 끌어올렸으며 2015년 미스코리아 미(美) 출신 배우 최지안이 참여했다. 덱스 역시 깜짝 출연했다.
한편 루다의 소속사 페임 레코즈(F.A.M.E RECORDS)는 2017년 설립된 어베인뮤직 산하의 신생 힙합 레이블이다. 뉴챔프(NEW CHAMP), 불리다바스타드(BULLY DA BA$TARD), 덱스(DEX), 돌로(DOLO) 등의 래퍼로 구성돼 있다. 루다는 이중 첫 주자로 앨범을 발표한다.
페임 레코즈 측은 "어베인뮤직 미국 지사와 미국 현지 아티스트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힙합 본고장의 느낌을 최대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준비하고 있다.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앨범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밝혔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으리으리해"…'아는 형님' 엑소, 다 내려놓고 웃겼다(종합)
서유정 측 "3세 연상 회사원과 결혼, 추측성 보도 자제 당부"(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