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가 '아이돌학교'에서 멘탈관리학을 강의한다.
20일 방송되는 Mnet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 2회에서는 깜짝 방문한 일일 교사 솔비의 아이돌 수강 필수 '멘탈관리학' 수업이 펼쳐진다. '예쁘니까' 교가 홍보 영상 촬영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학생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예고 없이 '아이돌학교'에 깜짝 등장한 그녀는 특유의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학생들을 매료시켰다. 일일 교사가 된 솔비의 담당은 멘탈관리학 특강. 데뷔 이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건강한 멘탈을 지킬 수 있는 방법들이 소개됐다.
한편 '아이돌학교' 방송에서는 춤과 노래에 더해, 아이돌이라면 꼭 익혀야 하는 칼군무와 카메라 적응력, 팀워크 등을 강화하기 위한 수업과 교가 '예쁘니까' 홍보 영상 제작 시험이 진행된다. 40명의 학생들은 입학 후 처음으로 군무에 도전한다. 첫 시험인 만큼 실수 없이 실력을 뽐내기 위해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연습을 놓지 않는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기초 실력 평가에서 안무를 따라 하는 것 조차 어려워했지만 심기일전해 성장 가능성을 제대로 보인 학생을 발견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감춰뒀던 끼를 제대로 드러낸 이들의 첫 시험 성적은 어떨지, 단독샷으로 잡힐 킬링파트와 댄스 브레이크를 차지한 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밤 9시30분 2회 방송.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탑, 징역 10월-집행유예 2년…法 "반성하고 초범인 점 고려"
이상순 "'효리네민박' 촬영 이후 정상적 생활 힘들다"(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